POPULAR KEYWORDS
에이치픽스의 전제품은 수입 상품이므로, A/S가 불가능합니다.
A/S정책은 해당 브랜드(판매처)의 규정 정책을 준수합니다.
A/S는 해외 브랜드에서 규정하는 품질 판단 기준을 따르며 안내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제품하자 불량 문의는 브랜드 사의 확인을 거친후 안내가 진행되므로 홈페이지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A/S 접수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(1:1문의/채팅상담)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 공급사측에 확인하여 A/S를 진행합니다.
[AS접수양식]
-주문번호
-제품
-사진 자료 문제 부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/ byte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