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이치픽스 HPIX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가능한가요?

에이치픽스의 전제품은 수입 상품이므로, A/S가 불가능합니다. 

A/S정책은 해당 브랜드(판매처)의 규정 정책을 준수합니다. 

A/S는 해외 브랜드에서 규정하는 품질 판단 기준을 따르며 안내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제품하자 불량 문의는 브랜드 사의 확인을 거친후 안내가 진행되므로 홈페이지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 


  • 소비자 과실/사용감 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진행되어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• 명시된 기준 외 컨디션.미세한 색상.디테일 차이는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제품 소재에 따라 하자로 생각 할 수 있으니 브랜드 사의 소재 특성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
  • 해외 브랜드 사에서 규정하지 않는 상품의 불량, 품질 문제에 관해서는 교환/반품 접수가 어렵습니다.


A/S 접수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(1:1문의/채팅상담)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 공급사측에 확인하여 A/S를 진행합니다.


[AS접수양식] 

-주문번호 

-제품 

-사진 자료 문제 부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/ byte

HPIX Blog